애플은 근데 지들이 통수쳐서 마이크론 한번 망할뻔했자나 https://theqoo.net/stock/4258010264 무명의 더쿠 | 13:04 | 조회 수 145 그래서 메모리회사들이 설비 안늘리는거고자업자득인데 왜 똥뿌리고 ㅈㄹ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