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단타할때마다 신기한게(아님) 벌때는 5만원씩 버는데 물리면 20만원씩 물림
- 19:23
- 조회 6
- 잡담
-
- 오픈ai 상장 하는거 걱정하는거 중에
- 19:23
- 조회 36
- 잡담
-
- 33만원짜리 물건 사려면 ㄹㅇ 고민하는데 삼전은 그냥 턱턱 사게 되네
- 19:23
- 조회 13
- 잡담
-
-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싶은데 7월에 레버리지가 뿅 없어지는게 아니라서
- 19:23
- 조회 19
- 잡담
-
- "그냥"
- 19:22
- 조회 90
- 잡담
-
- 사실여태까지패턴(?)을보면 전날종가에싸게사서 프장에 막 오를 때 팔면 단타 최상이겠지만
- 19:22
- 조회 35
- 잡담
-
- 7, 8월 예상 안좋아?
- 19:22
- 조회 136
- 잡담
-
- 환율이 계속 올라서 달러 예수금 만들어놓으려고 미장 올인하고싶음
- 19:21
- 조회 22
- 잡담
-
- 내가 크롱이면 애플 멱살잡아
- 19:21
- 조회 25
- 잡담
-
- 난 아직도 정신못차린게 삼하가 답인거 5월부터 깨달았는데도 몇몇 주식은 그냥 끌어 안고 같이 죽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9:21
- 조회 34
- 잡담
-
- 하 ㅅㅂ 소리밖에 안나오네
- 19:20
- 조회 175
- 잡담
-
- 근데 반등기다려서 손절하는건 좋은데 반등이 올지도 생각해봐야
- 19:20
- 조회 78
- 잡담
-
- 외국주식 하려면 무슨절차 더 복잡한가싶어서 국내주식만 하는중인데 외국주식 할만해?
- 19:19
- 조회 91
- 잡담
-
- 엇박이 진짜 괴로운거임. 저번에 실패해서 저번과 반대로 했는데 또 실패했다는게.
- 19:19
- 조회 86
- 잡담
-
- 델이랑 현차가 제일 스트레스야
- 19:19
- 조회 59
- 잡담
-
- 대건 50퍼 스피어 55퍼 물려있는데ㅎ 7월되면 그래도 조금은 반등하겠지?
- 19:19
- 조회 10
- 잡담
-
- 뭔가 이 쏠림장 끝나면 국장은 박스피 시절보다 더 나빠질 듯
- 19:19
- 조회 107
- 잡담
-
- 근데 미장인 내 계좌는 전쟁때가 더 헬이었긴함
- 19:18
- 조회 31
- 잡담
-
- 손절의 기술중 다같이 하락한 날 하는것도 있어
- 19:18
- 조회 93
- 잡담
-
- 1년전 나한테 한마디 할수 있는 기회 있으면 뭐라하고 싶음?
- 19:18
- 조회 14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