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닥슨피 상향리포트 낸 기관들이 실적기반으로 계산한거라 그나마 실발랠리나 기다려야지 그 전엔 그냥 올려줄거같지가 않다 장이 너무 불안정해ㅠ
잡담 아 그냥 미장 실발랠리까지 기다려야겠다 나스닥 ㅠㅠ
2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스닥슨피 상향리포트 낸 기관들이 실적기반으로 계산한거라 그나마 실발랠리나 기다려야지 그 전엔 그냥 올려줄거같지가 않다 장이 너무 불안정해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