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장이 외국인들이 차익실현 계속 하고 있어서
흐름상 8% 오르면 6% 빼고 그렇게 해서
결과적으로 2~3%, 1~2% 이렇게 가는 시장으로 보면
그건 큰틀에서 보는 건 맞다
제가 볼때는요.
지금 이틀동안 또 8% 올랐거든요.
그러니까 지금 6% 빠질 수 있다고 생각하는 거 정도는 괜찮다
@권다영:
이제는 머리에 기억해야 하는 장이 된 거 같아요.
우리 장이 외국인들이 차익실현 계속 하고 있어서
흐름상 8% 오르면 6% 빼고 그렇게 해서
결과적으로 2~3%, 1~2% 이렇게 가는 시장으로 보면
그건 큰틀에서 보는 건 맞다
제가 볼때는요.
지금 이틀동안 또 8% 올랐거든요.
그러니까 지금 6% 빠질 수 있다고 생각하는 거 정도는 괜찮다
@권다영:
이제는 머리에 기억해야 하는 장이 된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