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부터 17까지 가격 동결하고 있었는데 메모리가 너무 튀어서 가격 인상하는건디 ㅇㅇ 애플 맥북도 그렇고 가성비 좋다는 얘기 나온지 꽤 됐음
잡담 사실 애플이 왜 욕먹는지 몰겠음
372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15부터 17까지 가격 동결하고 있었는데 메모리가 너무 튀어서 가격 인상하는건디 ㅇㅇ 애플 맥북도 그렇고 가성비 좋다는 얘기 나온지 꽤 됐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