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서워요...
잡담 핵전 지금 가격에서 이제 10퍼 올라도 4만원이 안되겠네
5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25 | 06.25 | 32,48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1,808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1,89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0,392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 06.02 | 15,910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880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 05.15 | 16,095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3,538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100,875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61,07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51,723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80,50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31508 | 잡담 | 테슬라야 현차도 살려줘 | 00:41 | 12 |
| 831507 | 잡담 | 국장 어제 살걸 ㅠㅠ | 00:41 | 51 |
| 831506 | 잡담 | 크롱이가 국장을 살리려고 힘내주는구나 | 00:40 | 35 |
| 831505 | 잡담 | 테슬라 저것도 오른거라고 | 00:39 | 31 |
| 831504 | 잡담 | 코인 비트 ㅅㅂ 정병존 2 | 00:39 | 96 |
| 831503 | 잡담 | 마레 분할된단 얘기 없음? 3 | 00:38 | 57 |
| 831502 | 잡담 | 레버리지 전혀 안하는 덬들 있어? 10 | 00:37 | 133 |
| 831501 | 잡담 | Ast 23프로 올라야 본전이에여 2 | 00:37 | 18 |
| 831500 | 잡담 | 해외주식계좌 만들건데 어차피 다 혜택 없지? 그냥 국장하던 증권사에서 만들까? 1 | 00:37 | 23 |
| 831499 | 잡담 | 오늘은 크롱이가 더 쌔네 1 | 00:37 | 113 |
| 831498 | 후기 | 작년 7월 발굴해서 투자한 미국 바이오주 결과 5 | 00:37 | 170 |
| 831497 | 잡담 | 혹시 나스닥 액티브로 모으면 장 안좋을때도 잘 버텨?? | 00:36 | 22 |
| 831496 | 잡담 | 뿌듯 2 | 00:35 | 139 |
| 831495 | 잡담 | 아옥스 지금 100프로가 올라야 50이라는데 아니지? 2 | 00:33 | 77 |
| 831494 | 잡담 | 샌차샌차 2 | 00:31 | 156 |
| 831493 | 잡담 | 소수점하면서 반도체제외 등락쩌는애 | 00:31 | 86 |
| 831492 | 잡담 | 크롱이 쏜다 | 00:30 | 145 |
| 831491 | 잡담 | 확실히 미장은 순환매가 잘되네.. 국장하다 오니 숨통트임 3 | 00:29 | 223 |
| 831490 | 잡담 | 지금 기준으로보면 담주 삼닉 ㄱㅊ아보여?? 5 | 00:28 | 371 |
| 831489 | 잡담 | 나스닥오르는데 필반도 양전하지 않을까? | 00:28 | 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