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벌써 6월도 다 지나갔지만 진짜 너무 지친다
요즘 일괄매도 싹 하고 쉬고 싶다는 덬들 이해됨
무슨 변동성이 이렇게...
내가 주식을 하는건지 코인을 하는건지 도박을 하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