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고점 찍을때마다 발걸음이 느린 삼전이 너무 답답했는데 이제 하닉까지 있으니까 발걸음이 느린 삼전이 예뻐보임.. 역시 겪어봐야 아는건가🥲
잡담 사람의 마음은 뭘까? 삼전만 있었을때는
216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하닉 고점 찍을때마다 발걸음이 느린 삼전이 너무 답답했는데 이제 하닉까지 있으니까 발걸음이 느린 삼전이 예뻐보임.. 역시 겪어봐야 아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