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수정)부터 시작한 주린이인데 슨피 나스닥 솔탑 빼고 돈 다 뺀 이유
무명의 더쿠
|
19:30 |
조회 수 607
5월 중순 정도까지는 그래도 분명
섹터가 돌아가는 느낌이었거든
근데 현차가 60-64에서 계속 왔다갔다 하다가
지지선60 결국 깨지고 밑으로 내려오고
오전에 오르던 주식이 더 못 오르고 오후에는 이익 다 까먹더라
게다가 그 때쯤부터 코스피며 코스닥에 대부분 종목이
다 제일 큰 지지선 깨지면서 하락하고 있었음
시총 3위 현차가 박스권을 못 벗어나고 지지선 깨지고 하락한다는게
뭔가 이상해서... 돈 다 뺌
일단 수익을 낼 수 있는 종목이 뭔지 도저히 모르겠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