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낙 고점에 타서 탈출희망 안보여서 물탐 손실액은 커졌는데 맘이 오히려 편하네 더 내려가면 1주 더 물타야지 하닉살아나면 올라오겠지
잡담 스퀘어 물타서 평단 좀 낮아졌다
92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워낙 고점에 타서 탈출희망 안보여서 물탐 손실액은 커졌는데 맘이 오히려 편하네 더 내려가면 1주 더 물타야지 하닉살아나면 올라오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