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직연금 리밸런싱중 쏠탑은 걍 실발전까지만 가져가야지 https://theqoo.net/stock/4258030710 무명의 더쿠 | 13:21 | 조회 수 59 나머진 든든국밥들일반계좌랑 아이에스에이에서 쏠탑 다 정리했는데퇴직연금에만 남아있음 ㅠ 한발 늦었지만평단이 22라 삼전 실발까지 들고 있어봐야지..22까진 안떨구겠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