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금요일을 마지막으로 주식보고 여행다녀와서 오늘 폰 키자마자 토스 알림이 계속오네
뭔 이슈가 있어??
마이크론 실적 잘나왔단 이야기 들은것 같은데 아닌가...?
오늘 지수 왜빠져??
잡담 뭐야 뭔 이슈있어???
28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난주 금요일을 마지막으로 주식보고 여행다녀와서 오늘 폰 키자마자 토스 알림이 계속오네
뭔 이슈가 있어??
마이크론 실적 잘나왔단 이야기 들은것 같은데 아닌가...?
오늘 지수 왜빠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