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까지도 하닉 떨어지면 사야지!!!했는데 이젠 별로 안들어.. https://theqoo.net/stock/4257934691 무명의 더쿠 | 11:51 | 조회 수 113 걍 차라리 하닉살돈으로 qld나 qqq사는게 나을꺼 같어 시장의 매력도가 떨어진다고 하는게 맞니? 초보라 용어 이런걸 잘 몰라서 ㅠㅠ장기적으로 볼땐 ㅂㄹ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