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기는 힘든데 잃기는 어쩜 이리 쉬운지ㅋㅋㅋ https://theqoo.net/stock/4257929553 무명의 더쿠 | 11:46 | 조회 수 24 그나마 하닉에 물린게 다행인데... 300 보고 들어와서 언젠가 갈거라고 믿어서 버티고 있지만 아무리 믿음이 있어도 폰손실은 언제 봐도 우울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