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하던 애들 하닉레버로 다 몰려와서 코인에 김치프리미엄이 빠졌대잖아 https://theqoo.net/stock/4257918570 무명의 더쿠 | 11:35 | 조회 수 84 코인하던 애들이니까 레버 어케 사팔하고 있을지 뻔히 보임 증권사놈들이 자기들 거래세로 돈벌려고 레버만들자고 엄청 펌프질 했을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