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피 보유자들 어떡할거야 ㅜ https://theqoo.net/stock/4258083680 무명의 더쿠 | 14:10 | 조회 수 153 나 천주잇는데 걍 냅두고나머지로 반도체 사팔해서 조금씩 손절할까 생각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