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도 주가 고점대비 거의 반토막 났잖아 https://theqoo.net/stock/4257900096 무명의 더쿠 | 11:17 | 조회 수 76 신작 부진도 있긴 하지만 메모리 계속 오르니까 스위치 가격 올렸는데 판매감소 등등 수익성 떨어질거란 예상 많더라고 앞으로가 어떻게 될지 걱정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