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슬아슬한 평단이었으면 진작 버렸을 거 같은데 평단 낮아서 오히려 걍 수익 더 깎이기 전에 빨리 버리는 게 낫나 그래도 놔두면 조금이라도 오르려나 두개의 마음이 매일 충돌함ㅋ
잡담 현차 평단 15인데
131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슬아슬한 평단이었으면 진작 버렸을 거 같은데 평단 낮아서 오히려 걍 수익 더 깎이기 전에 빨리 버리는 게 낫나 그래도 놔두면 조금이라도 오르려나 두개의 마음이 매일 충돌함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