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땐 진짜 투자하는 기분으로 사놓고 몇년 뒤 꺼내보자 이런 기분으로 주식을 하니까 생업에도 딱히 영향없고 평온하게 주식했거든?근데 요즘은 반도체니 ai니하면서 하루하루 급등급락 쌩난리니까 생업에도 지장갈 정도로 스트레스야ㅠ 주식 그만 둬야할때인가봐 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