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쏘면 같이 필요한 전력 ess 원자력 통신 등등 같이 수혜 받았는데 지금은 반도체에 수급 쏠리면서 다른데 나락가고 반도체마저도 흐르고 원금만 회수하면 나가야지 진짜 질림 경제지표도 싹다 최악이고 개판이다
잡담 국장 망가진거같음
651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반도체 쏘면 같이 필요한 전력 ess 원자력 통신 등등 같이 수혜 받았는데 지금은 반도체에 수급 쏠리면서 다른데 나락가고 반도체마저도 흐르고 원금만 회수하면 나가야지 진짜 질림 경제지표도 싹다 최악이고 개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