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물타고 싶지도 않음 돈울 더이상 넣고 샆지 않아서 ㄹㅇ 탈출하고 다 던지고 나가야지… 물탈돈으로 환전만 꾸준히 하는중
잡담 아니 근데 지금 국장에서 물타거나 신규 진입 하고 싶지가 않아 ㅠ
252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냥 물타고 싶지도 않음 돈울 더이상 넣고 샆지 않아서 ㄹㅇ 탈출하고 다 던지고 나가야지… 물탈돈으로 환전만 꾸준히 하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