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20대면 슨피보다 나스닥 비율 확 올려서 모아도 되겠지??? https://theqoo.net/stock/4257859844 무명의 더쿠 | 10:36 | 조회 수 116 Isa에 매년 2천씩 할 거야... 지금 분할매수 중인데 나7 슨3 하고 있는데 추가로 직투 qld까지 매달 30~50 생각중이야 나스닥 비율만 쭉 올려서 모아가도 괜찮은 투자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