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주식 풀로 하고 있는데 사업자금에 여윳돈이 생겨서 놀고 있거든 하반기에 쓸일이 있을수도 있는데 급하면 다른데서 땡겨써도 되서 꼭 나갈돈은 아니야 삼하랑 코덱은 이미 있는데 그걸 더 사? 아님 미장을 살까
잡담 예수금 5천있음 모살거야?
258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미 주식 풀로 하고 있는데 사업자금에 여윳돈이 생겨서 놀고 있거든 하반기에 쓸일이 있을수도 있는데 급하면 다른데서 땡겨써도 되서 꼭 나갈돈은 아니야 삼하랑 코덱은 이미 있는데 그걸 더 사? 아님 미장을 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