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반도체(?) 하락뷰나 우려스러운 전망도 얘기나누게 하면 될듯..
무명의 더쿠
|
10:19 |
조회 수 134
부정적인 소리 싫으면 본인이 잠깐 나가던가..
나 저런글 하나도 안썼고 반도체 비중90퍼라 나도 내돈 생각하면 긍정뷰만 잇엇으면 좋겠는 사람임.. 근데 온갖 가능성 얘기하는건 자유잖아.. 없는 소리도 아니고 실제로 전문가들한테서도 나오는 소리들이고..
근데 가만 보면 저런 얘기?전망?가능성? 이슈만 얘기나누면 엄청 뭐라해서 싸움으로 이어지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