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주 안샀어 한 5주정도 샀던거같아
어떤 정보로 샀었는진 기억 잘 안나고 ㅋㅋㅋ 암튼 그랬는데 가족들한테 얘기하니까 그걸 왜샀냐는거야
그래서 아니 그냥~ 사봄~ 이러고
전쟁이슈터졌을때 팔았는데.....
ㅎㅎ....^^ 왜팔았을까
5월쯤에 가족들한테 지금 네배됐는데 그때 나 왜놀렸냐고 장난으로 말했는데 다들 입을 다물지 못함
몇주 안샀어 한 5주정도 샀던거같아
어떤 정보로 샀었는진 기억 잘 안나고 ㅋㅋㅋ 암튼 그랬는데 가족들한테 얘기하니까 그걸 왜샀냐는거야
그래서 아니 그냥~ 사봄~ 이러고
전쟁이슈터졌을때 팔았는데.....
ㅎㅎ....^^ 왜팔았을까
5월쯤에 가족들한테 지금 네배됐는데 그때 나 왜놀렸냐고 장난으로 말했는데 다들 입을 다물지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