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나 전에 팀쿡도 칩 많이 만들어라 더 만들어라 자꾸 주문하잖아
그래서 공장 지으려고 하는데도 지금 단가후려치기하면서
예전처럼 날강도처럼 사고싶어서 그러는걸로만 보여
하필 말한게 애플이 그래서 더 그래보이나봐
엔비나 전에 팀쿡도 칩 많이 만들어라 더 만들어라 자꾸 주문하잖아
그래서 공장 지으려고 하는데도 지금 단가후려치기하면서
예전처럼 날강도처럼 사고싶어서 그러는걸로만 보여
하필 말한게 애플이 그래서 더 그래보이나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