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KobeissiLetter/status/2070161219248398786?s=20





안그래도 차트상 진짜 고점인데 돈 순환이 너무 안되는게 확실하게 느껴져서 지수 평단 좋은거 빼곤 정리했었거든
아슬아슬 하던 시장이 언제 떨어질까 빌미를 보고 있다가 이게 트리거 됐다는 느낌 들긴 해
어디까지 떨어질진 모르겠는데 좀 쉬어가는 시기라고 생각하고 당분간 지켜보려고 바닥좀 다지면 다시 올라올거라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