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업계가 그동안 거의 노마진급으로 공급하면서
시설 투자 다 해놨더니 갑자기 오더 줄이고 가격 더 내려라 압박받고
을로써 온갖 갑질이란 갑질은 다 당했는데
이제는 입장 바뀌고 애플은 가격인상하면서 개짜치게 책임소재 돌려버리니깐
마이크론도 존나 빡치고 울분쌓인게 보이네 ㅋㅋ
시설 투자 다 해놨더니 갑자기 오더 줄이고 가격 더 내려라 압박받고
을로써 온갖 갑질이란 갑질은 다 당했는데
이제는 입장 바뀌고 애플은 가격인상하면서 개짜치게 책임소재 돌려버리니깐
마이크론도 존나 빡치고 울분쌓인게 보이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