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쪽 전체 결국 하닉낙수받긴할텐데 시간 걸릴거 같음. https://theqoo.net/stock/4257795222 무명의 더쿠 | 09:30 | 조회 수 39 엔비오를대로 삼전닉스한테 낙수온것처럼난 반도체 순환매 반드시 오고 소부장부터 AI쪽 미래밝다고 생각함.근데 그게 몇년뒤라 생각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