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적은 덬들은 이익실현하고 다시 재투자해? https://theqoo.net/stock/4257932848 무명의 더쿠 | 11:49 | 조회 수 43 난 시드가 적어서 이익실현하고 계속 재투자했는데 어느정도 돈빼서 쓰기도해야하나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