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가디 없게 둘다 마 40퍼였어 ㅋㅋㅋ
특히 이노텍은 나 20퍼로 나올 수 있었는데 좀 더 욕심 내느라 뒀더니 답이 없어서 눈 질끈 감고 나옴
손절을 진작 했었어야 하는데 기준 세워서 제때 손절 해야겠다
다른 주주들은 돈 벌어서 나와 ㅠㅠㅠㅠㅠㅠㅠ
특히 이노텍은 나 20퍼로 나올 수 있었는데 좀 더 욕심 내느라 뒀더니 답이 없어서 눈 질끈 감고 나옴
손절을 진작 했었어야 하는데 기준 세워서 제때 손절 해야겠다
다른 주주들은 돈 벌어서 나와 ㅠㅠ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