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국민연금 리벨런싱 한다고 주구 장창 팔아 댈 텐데,
지수 떨어지면 같이 떨어지고
지수 오르면 반도체만 오르고..
국장은 AI 버블 붕괴 전까지 반도체 이외에 희망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