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반도체 이외에는 다 죽을 지경이네 https://theqoo.net/stock/4257785108 무명의 더쿠 | 09:20 | 조회 수 187 국민연금 리벨런싱 한다고 주구 장창 팔아 댈 텐데, 지수 떨어지면 같이 떨어지고 지수 오르면 반도체만 오르고.. 국장은 AI 버블 붕괴 전까지 반도체 이외에 희망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