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예전에 사둔게 있는데..... 하닉이 계속 가면 SK도 계속 가려나?
언제 팔아야할지 모르겠네 ㅜㅜ 1주밖에 없어서 더 고민돼 한참 물려있다가 355에 팔았는데 지금 보니까 90만원대더라;;;
잡담 SK(하닉아님) 앞으로 얼마나 갈까?
129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진짜 예전에 사둔게 있는데..... 하닉이 계속 가면 SK도 계속 가려나?
언제 팔아야할지 모르겠네 ㅜㅜ 1주밖에 없어서 더 고민돼 한참 물려있다가 355에 팔았는데 지금 보니까 90만원대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