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익률이 너무 좋아도 문제'…내달 액티브ETF 무더기 상장폐지 | 연합뉴스 https://share.google/Pf89i95gis8eFydPw
이 기사 봤는데 황당 ㅜㅜ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