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계속 미친 듯이 말라가는데 메모리 사줄 여력이 있느냐?
ai회사들 지금 결과물이 생산성을 과연 그렇게 비약적으로 높이느냐?
메모리 반도체 받아오는 능력이 회사 능력이 되면 그게 무슨 의미가 있느냐?
이게 하닉이 200대일 때만 해도 무시할 만한 신호인데 지금부터는..
돈이 계속 미친 듯이 말라가는데 메모리 사줄 여력이 있느냐?
ai회사들 지금 결과물이 생산성을 과연 그렇게 비약적으로 높이느냐?
메모리 반도체 받아오는 능력이 회사 능력이 되면 그게 무슨 의미가 있느냐?
이게 하닉이 200대일 때만 해도 무시할 만한 신호인데 지금부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