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어렵다 하닉 1주 매도해야되는데 타이밍이 참ㅋㅋㅋ https://theqoo.net/stock/4257710776 무명의 더쿠 | 06:44 | 조회 수 580 1주가 전부라 킹할매도도 못 하고 ㅋㅋㅋㅋㅋ 리밸런싱이니 머니 해서 7월을 두고보기도 그렇고.. 진짜 파는 게 제일 어렵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