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지말껄!!! 진짴ㅋ 몇만원 수준으로 먹었는데 수익률 백을 향해감 이제와서 불타고 싶은데 참는중 차라리 어제 메타 손절하고 몰빵했으면 손실 만회하고 남았을거같아 메타새끼는 일년 내내 쳐빠지기만 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