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싸 샌디 자고일어나니 팔렷다 유후 https://theqoo.net/stock/4257704295 무명의 더쿠 | 05:34 | 조회 수 299 이제 스퀘어만남앗다 얘만 팔면된다..... ヽ(´∇´)ノ (∇´ノ) ヽ( )ノ (ヽ´∇) 편안한 주말을 보내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