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금 n백 놀아도 괜찮은거지? https://theqoo.net/stock/4257692038 무명의 더쿠 | 02:58 | 조회 수 317 논다고 표현하면 안되는거겠지 수익실현을 하긴했는데 사실 약간 패닉셀 가깝게 한거라 후회도 되고.. 그래도 익절이니까 정신승리는 가능인데 아무튼 그냥 두려니 먼가 어색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