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히사팔한다고 매일매일 계좌볼때가 진짜 정병 맥스였음
패닉셀하면 오르고, 아차하고 다시사면 떨어지고ㅠ
3월에 그 난리통겪고 걍 하닉 다팔고 쏠탑이랑 지수사고 정병치유됨
하닉 기념주화로 1개만남겨서 수익이 크진않음ㅋㅋ....
지수하자... 올해 코스피수익률 이기는사람 별로없대ㅠ

패닉셀하면 오르고, 아차하고 다시사면 떨어지고ㅠ
3월에 그 난리통겪고 걍 하닉 다팔고 쏠탑이랑 지수사고 정병치유됨
하닉 기념주화로 1개만남겨서 수익이 크진않음ㅋㅋ....
지수하자... 올해 코스피수익률 이기는사람 별로없대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