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슨피 같이 비교적 안전한 장투 종목 적립하는 거는 빼고)
혹시 개인만의 자잘한 규칙 있어?
뻔한 거라도 꾸준히 실천하고 있는 거 있음 알려줘라
나는 나름의 퍼센트 규칙도 있고
우량주 안에서만 고르는 것도 있는데
젤 웃긴 기준이
주방에서 간혹 나오는 추천 글이나 댓글을 보고
그때 종목 그 자체나 분석, 근거 이런 거보다
글에 선의?? 가 느껴지는 착하고 정중한 글들
마음씨가 따뜻해보이는 글을 유심히 보고 ㅋㅋㅋ
객관적 지표로 간단히 확인만하고 들어가
왠지 조심스럽지만 진짜 같이 좋은 거 사자라는 마음이 느껴지는 글들이 있더라구
보이지도 않는 사람을 멋대로 믿고 담아본달까?
근데 우연찮게 다 성공했어 ㅋ
(근거 없음, 넘겨짚기 만랩)
가장 성공적인 예시가 여기서 그런 느낌의 글을 보고
그때 잘 알지도 못하던 마크롱을 수개월전 매수함...
역시 착한 덬이 맞았어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