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나도 100% 행복하진 않음 ㅋㅋㅋㅋ
여기서 로또되면 진짜 99% 행복할거같음
나 몇년을 불행하다 생각하고 살았는데
몇년전 암선고받고 인생 억울해서 행복하게 살아야지하고
남시선 겁나 신경쓰고 살던거 다 집어던지고
일도 그만두고 보험금 받은걸로 백수생활 하면서
연애다운 연애도 해보고 얼결에 결혼도하고 살고있음
돈없엉 돈보고 결혼한것도 아니고 진짜 내 행복위해서 한거
내집도 없어 아직ㅋㅋ 나중에 지방에나 하나 살수있으려나..
근데 머 불행하고 어둡고 이런맘도 안들어
아프고 나니까 남시선 주변비교 이딴거 하는 시간이아깝더라
그냥 맘먹기나름인거같아
난 아프고나서 진짜 마인드가 달라져서 긍정인간됐어
근데이렇게 사니까 마음이 너무 편해
대책없이 사는거같지만 그냥 편해
다들 행복하게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