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서민형isa계좌? 3년짜리인데 이거 3년 채워지면 강제로 수익실현 해야되는거야? https://theqoo.net/stock/4257671150 무명의 더쿠 | 01:37 | 조회 수 461 무식한 질문일수도 있지만 똑똑한 주방덬들에게 물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