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에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너무 많이 빠졌다 싶으면 이정도까지빠질일인가? 레버미친놈들
이라고 생각하고 그냥 주식창 끄자ㅋㅋ
지금 본주, 레버를 던지면 담당기관들도 더 던져야하고 그러면 전세계 삼하들어간 etf들도 다 던져야하고 근데 그게 레버고 그러면 더떨어지고 악순환중
너무 많이 빠졌다 싶으면 이정도까지빠질일인가? 레버미친놈들
이라고 생각하고 그냥 주식창 끄자ㅋㅋ
지금 본주, 레버를 던지면 담당기관들도 더 던져야하고 그러면 전세계 삼하들어간 etf들도 다 던져야하고 근데 그게 레버고 그러면 더떨어지고 악순환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