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던말던 원덬이 뭔상관이냐라고하면 글킨해 ㅋㅋ 오지랖임ㅋㅋ
이런걸 생각하면서 사팔해야 후회를 덜해
특히 손절일 경우엔 더 깊생하고 후회없이 팔아야함
오를거라 믿지도 않는, 익명의 말에 공포심이 생길 주식을
오를지도? 하면서 사는건 반쯤은 도박이라고 생각함
물론 지금장이 공부고 나발이고 반도체사는게 맞는 장이지만...
커뮤보고 패닉셀 안하려면 그만큼 그 주식을, 지금 시장을 더 공부하면되더라고
사던말던 원덬이 뭔상관이냐라고하면 글킨해 ㅋㅋ 오지랖임ㅋㅋ
이런걸 생각하면서 사팔해야 후회를 덜해
특히 손절일 경우엔 더 깊생하고 후회없이 팔아야함
오를거라 믿지도 않는, 익명의 말에 공포심이 생길 주식을
오를지도? 하면서 사는건 반쯤은 도박이라고 생각함
물론 지금장이 공부고 나발이고 반도체사는게 맞는 장이지만...
커뮤보고 패닉셀 안하려면 그만큼 그 주식을, 지금 시장을 더 공부하면되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