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보니까 4퍼수익이네 작은돈이라 참는거지 큰돈이면 병났을거 같음 계속올라도 불타기 싫었는데 이럴려구 그랬나 수익 백만원 날라감 오늘 마이너스 되겠다
잡담 스피어 진짜 오십만원 정도 넣어뒀는데 200퍼 넘는 수익난걸 봤는데
207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오늘보니까 4퍼수익이네 작은돈이라 참는거지 큰돈이면 병났을거 같음 계속올라도 불타기 싫었는데 이럴려구 그랬나 수익 백만원 날라감 오늘 마이너스 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