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면 난 어차피 못함 지겹셀로 이미 원금 회복하자마자 ㅌㅌ했을듯ㅋㅋㅋㅋㅋㅋ포모도 안오고 그냥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안들어
잡담 난 그래서 장투해서 1xxx% 이렇게 수익난 사람 진심 부럽지도 않음
498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왜냐면 난 어차피 못함 지겹셀로 이미 원금 회복하자마자 ㅌㅌ했을듯ㅋㅋㅋㅋㅋㅋ포모도 안오고 그냥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안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