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 10에 탈출하고 20가까이에 다시탑승했는데 https://theqoo.net/stock/4257626011 무명의 더쿠 | 00:25 | 조회 수 161 기억 왜곡인지 저거 간격이 글케 짧지 않은걸로 기억하는데10에 나간거 전혀 후회 안함ㅋㅋ 나중에 사고싶어졌을때 다시 샀으니 됐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