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를때마다 하슬람들이 난리쳐서 제발 손 좀 가만히 냅두라고 하고싶음 ༼;´༎ຶ ༎ຶ`༽ 기분탓인지 뭔지 모르겠는데 걔네가 난리치고 나면 떨어짐 ㅋㅋㅋㅋㅋ큐ㅜㅜ
잡담 하닉 ㅈㄴ 고점이라 조용히 오르길 바라고 있는데
570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오를때마다 하슬람들이 난리쳐서 제발 손 좀 가만히 냅두라고 하고싶음 ༼;´༎ຶ ༎ຶ`༽ 기분탓인지 뭔지 모르겠는데 걔네가 난리치고 나면 떨어짐 ㅋㅋㅋㅋㅋ큐ㅜㅜ